현실판 서바이벌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11월 공개 예정

 

오징어 게임이 다시 돌아왔다

2021년 9월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는데요. 한 유튜브에서는 현실판 오징어 게임을 재현하기도 했었죠. 그런데 그런 오징어 게임이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현실판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456명의 각자 사연이 있는 사람들이 456억 원이라는 어마 어마한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서 목숨을 건 데스 게임에 참가한다는 내용인데요. 과연 이번 현실판은 어떻게 제작되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11월 22일에 공개 예정 

넷플릭스에서는 11월 22일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를 공개한다고 티저 영상을 올렸는데요. 실제 드라마의 세트장과 최대한 동일하게 만들었으며 관리자들의 복장 또한 드라마와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참가자도 드라마와 동일하게 456명이며  상금은 456만 달러 한화로 대략 60억 정도의 상금이 걸려있습니다. 

게임도 최대한 드라마와 동일하게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유리 다리 건너기 등 익숙한 게임 장면들이 보였으며 달고나 뽑기나 구슬치기, 줄다리기도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흥행 여부

이번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의 흥행 여부에 따라서 제작 중인 오징어 게임 2탄의 흥행에도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현재 티저 영상만 해도 151만 명이 구독하여 그 인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총 10부작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를 촬영하면서 비밀유지, 계약위반등  많은 애로사항이 있었다고 합니다. 현실판 오징어 게임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1등 상금이 60억 가량이니 우승자가 부럽기도 합니다. 11월 22일 공개 예정이니 기대가 됩니다.